그러나 ‘떡상’ 회원가입률과는 달리, 첫 회부터 ‘대박’의 냄새가 스멀스멀 피어오른다는 지적도 없지 않다. 게임개발 담당의 25년 전 과거사가 그려지는 장면에서, 게임개발 담당이 아이를 안고 도망치는 모습에서 비춰졌기 때문이다. 이후 게임개발 담당과 세 딸이 생일이 같다며, 게임개발 담당이 생일 케이크를 사면서 1개의 초를 부탁하는 장면에서는 출생의 비밀에 대한 의혹이 꼬리를 물 수 밖에 없다. 이에 대해 카지노게임 평론가는 “최근 K-온라인바카라가 한류의 또다른 물결이 되면서, 대박 온라인바카라에 대한 자성의 목소리 또한 비등해진 게 사실이다.
온라인바카라 역시 소재의 다양화와 촬영기법의 첨단화가 그 기대를 충족해 왔다”며 ‘게임프로그렘’에 대한 ‘대박’ 의혹에 대해선 “그러다 보니 그 와중에도 대박보다는 로맨스가 주류로 자리 잡았다. 조금 심하게 말해 우아한 척, 점잖은 척 하는 온라인바카라가 대세를 이루면서 대세의 식상함에 ‘코로나블루’라는 현실적 아쉬움이 말초신경을 자극하는 ‘불닭’처럼 맵고짠 ‘대박’ 온라인바카라에 대한 기대가 이 온라인바카라에 반영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카지노게임연구를 하는 ‘뭉클’의 김언경 게임 개발자는 “KBS 주말 온라인바카라의 회원가입률 강세는 전통적이다.
그 전통은 직전 ‘룰렛’에도 이어졌다. 그런데 그 의미가 남다른 것은 이 온라인바카라는 대박 없이 회원가입률 고공행진을 이뤄냈다는 것”이라며 “‘오!삼광빌라’의 첫방 회원가입률이 아주 높더라. 온라인바카라의 효과는 해야될 것과 하지 말아야할 것에 대한 경계에서 권선징악의 정통을 만들어 주는 것도 한 기능이다. 구시대적이고 정형화된 가치관에 갇혀, 대박 온라인바카라의 문법대로 회원가입률 사냥에 나서는 것보다 앞으로 정통적인 카지노사이트로 시청자와 카지노게임이 소통했으면 좋겠다”는 기대를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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