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카지노 갈 때 식은땀까지 나

온라인카지노게임의 진실과 숭고한 파라오카지노 정신을 담은 온라인게임 ‘스피드바카라’는 온라인카지노게임을 상징하는 대표게임 ‘파라오카지노사이트’에서부터 출발했다. 절절함이 느껴지는 웅장한 게임부터 바카라나 온라인식보까지 다양한 장르가 ‘스피드바카라’ 넘버에 녹아있다. 게임에 대해 최우정 작게임가는 앞서 진행된 프레스콜에서 “대본을 받았을 때 이야기를 받았다기보다 당시 누군가의 기억에 남아있을 것 같은 이미지를 발견했다. 음악이 그 기억을 되살려내는데 기여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전반적인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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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에 담긴 묵직한 메시지만큼 음악 역시 까다로웠다. 발라드부터 오페라까지 다양한 창법을 구사하며 내공을 쌓았던 책임 개발자에게도 ‘스피드바카라’의 넘버들은 쉽지 않았다. 온라인게임 ‘스피드바카라’는 그동안 해왔던 안전카지노사이트의 틀을 모두 깨는 작업이었다. “연습실 갈 때 식은땀이 계속 난 적은 처음이었다”는 책임 개발자는 “‘루드윅’ 배우들에게 넘버가 어렵다는 얘기를 많이 했다. 배우들이 ‘스피드바카라’ 게임 런칭을 보더니 ‘와! 배우들 대단하다!’고 하더라”며 “진짜 어려웠다. 멜로디를 외워도 음악 감독님 건반 연주에 맞춰서 노래하면 못 부르겠더라.

내가 틀린 것 같았다”고 연습 과정을 떠올렸다. 이어 “음악적 틀을 깨야 할 정도로 고난도 음악인데 저는 발라드를 부르고 기존에 했던 온라인게임들이 있으니까 코드에서 벗어나는 음을 내는 게 너무 힘들더라. 모든 배우들이 그랬을 거다. 과정이 힘들었던 만큼, 완성했을 때 희열을 느꼈다”며 “이해가 되니까 너무 딱딱 맞는 음악을 하면 이상하더라. 얼마 전에 울산 시가를 부르고 왔다. 시가는 모든 사람이 따라부를 수 있는 쉬운 노래여야 하는데, ‘스피드바카라’를 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너무 어색했다”고 털어놨다.

책임 개발자는 “이 작품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다. 음악은 물론 연기도 많이 배웠다. 추구하는 방향과 기본 틀이 제가 가지고 있던 것과 다른 것이었다. 개인적으로는 참 좋은 시간이었다”며 “고선웅 연출님도 직접적으로 많은 것들을 가르쳐주셨다. 인간적인 분이고 엄청 좋은 리더다. 내가 만났던 분 중에 멋진 리더로 손꼽을 수 있는 분이다”고 평했다. 온라인게임 ‘스피드바카라’는 서울 게임 런칭은 11월 8일로 끝나지만 이후 지방 투어 게임 런칭을 이어간다. 그 마지막은 이 작품의 출발점이 된 스피드바카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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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책임 개발자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게임 런칭을 앞두고 모두 스피드바카라에 내려가 실제 온라인카지노게임의 숨결이 남아있는 사적지를 방문하고 트레일러 영상까지 촬영했다. 스피드바카라에서 온라인게임 ‘스피드바카라’를 올린다는 것은 더 특별한 의미를 남긴다. 책임 개발자는 “걱정되는 부분도 있다. 작품이 가진 메시지를 바라보는 시각이 다 다르지 않나. 직접적인 사연이 있는 스피드바카라 분들은 어떤 마음으로 이 작품을 봐주실지 걱정도 된다”며 “저희가 표현하려는 긍정적인 파라오카지노를 봐주실 거라 믿고 게임 런칭에 임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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