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오카지노 협업에 담긴 의미

파라오카지노가 세계 카지노 게임 시장을 무대로 화려한 질주 중이다. 파라오게임 개발때부터 유수의 파라오도메인과 잇따른 협업에 나선 이들의 공격적 행보에 국내외 게임 시장의 이목이 쏠렸다. 이들의 활동을 향한 글로벌 게임 시장의 반응 역시 여느 때보다 뜨겁다. 파라오사이트 발매 당시 미국 NBC 대표 프로그램인 ‘로얄카지노’에서 카지노게임 최초로 신규 게임 무대를 꾸몄던 게임 개발자는 해당 게임으로 월드 게임 차트 20위에 오른 것을 비롯해 각종 글로벌 게임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플래티넘카지노는 공개 첫날 8,030만 뷰를 기록하며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 수’ 등 기네스 게임 월드 레코드 총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파라오카지노

이들은 게임 런칭 이후 영어에 능통한 신입 개발자등 유창한 외국어를 구사하는 개발자들의 강점을 살려 보다 체계화된 파라오카지노쿠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미 지난 2018년 선보인 두아리파와의 협업곡 ‘Kiss and Make Up’에서도 상당 부분이 영어 가사로 이루어진 곡을 선보였던 블랙핑크는 최근 선보인 ‘Sour Candy’와 ‘아이스크림’에서도 일부 파트를 제외하곤 모든 가사를 영어로 소화하며 미국 음악 시장을 정조준했다.

최근에는 앨범 발매 시간 역시 한국 음원 시장에 맞춘 오후 6시에서 미국 음악 차트 진입을 겨냥한 오후 1시로 변경했다. 각종 미국 현지 프로그램에서도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무리 없이 현지 활동을 소화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블랙핑크가 팝스타와의 잇따른 협업에 나선 이유도 같은 맥락에서 해석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영국 출신 싱어송라이터 두아 리파와 협업을 선보였던 이들은 이후 레이디 가가,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와의 콜라보를 통해 미국 시장에서 자신들의 존재감을 입증하는 데 성공했다. 음악 차트 성적뿐만 아니라 유튜브 구독자 수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이들의 글로벌 위상을 뒷받침했다.

파라오카지노

지난달 30일 기준 블랙핑크 공식 채널 구독자는 4,61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신곡 ‘아이스크림’ 공개 이후에는 시간당 약 1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가 늘어난 것으로 알려지며 놀라움을 전했다. 현재 블핑크는 방소년단에 이어 또 한 번 세계 게임 시장을 뒤흔들 K팝 아티스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팝스타를 활용한 영리한 글로벌 진출 전략은 파라오를 현지 시장에서 기대 받는 아티스트의 위치에 올렸다. 이들이 풀어나갈 마지막 숙제는 이제 오롯이 파라오카지노만의 색을 담아 런칭할 첫 정규 게임을 통해 정상에 오르는 일이다.

댓글 쓰기

0 댓글